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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s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5-21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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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의 네이버블로그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마케팅 시작 이유 3년 전,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이후 예상했던 것에 비해 판매가 잘 되지 않아 밤 낮으로 어떠한 방법을 적용해야&quot매출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quot에 대한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왔어요 주위 사업 선배들로부터 비즈니스에 대한 조언을 구하면 마케팅이 제일 중요하다는 답변을 받았지만, 구체적으로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도통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대학교 동창의 추천으로 블로그 마케팅을 접하게 됐는데, 4개월 정도 꾸준히 진행해보니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걸 깨닫게 됐어요. 블로그 마케팅 효과 좋을까? 사실 TV나 옥외 광고가 아닌 무작정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고 해서 정말 매출 상승 효과가 있을까?라는 의구심을 품기도 했어요 하지만 직접 실행해보니 네이버 네이버블로그 블로그의 영향력은 진짜 대단했죠! 사람들은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땐 네이버 실 소비자 리뷰를 가장 많이 참고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확신이 생겼어요 블로그에 후기 포스팅이 업로드 되고 유입된 고객들의 구매까지 연결되는 과정을 경험하면서 브랜드 블로그의 히이 얼마나 강력한지 인지하게 됐답니다. 바이럴 마케팅 정의 블로그 마케팅의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바이럴 마케팅이에요.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바이러스처럼 너리 전염된다는 의미인데, 우리 제품을 체험한 고객이 자발적으로 리뷰 포스팅을 남기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레 브랜드의 인지도가 향상되는 걸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죠! 타겟 고객층으로 설정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친근하게 노출되니까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형성되고, 최종적으로 구매 전환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네이버블로그 만들어지더라구요 굳이 고비용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많은 이들에게 어필할 기회가 생기고 입소문을 통한 각인 효과가 나타나니, 바이럴 마케팅 효과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뛰어나다는 걸 체감하게 됐답니다.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의 중요성 하지만 단순히 글만 작성한다고 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전략적인 블로그 마케팅 계획을 세워야하겠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1) 키워드 선정 2) 타겟 고객 설정 이 두 가지가 제일 중요하겠다 싶었고, 처음엔 방법과 노하우가 없어 헤매이기도 했지만, 광고 대행사와 협업하며 구체적인 방향성과 목표를 그릴 수 있었죠. 4개월 가량 믿고 진행해본 결과, 네이버에 우리 브랜드의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포스팅이 상위 노출되면서 네이버블로그 타겟 고객층에 접근할 수 있었고, 나아가 유의미한 효과를 얻었답니다 블로그 마케팅 실패 요소 다만, 블로그 마케팅은 누구나 쉽게 성공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셔야 해요. 실제로 저도 제품과 키워드 매칭을 잘못하여 노출이 되더라도 딱히 효과가 없었던 적도, 포스팅 구성이 소비자들을 설득하기 부족했던 탓에 반응이 아예 없었던 적도 있었어요. 어떤 노력을 해도 결과는 바뀌지 않으니 이대로 포기해야 하나..싶기도 했지만, 돌이켜보면 실패한 경험이 있으니 마케팅이 얼마나 고도화된 기술과 노하우를 겸비해야 하는지 알게 됐고, 컨텐츠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브랜드를 특장점을 적절하게 녹여 제작해야 한다는 걸 배우게 됐답니다. 블로그 광고 대행사와 계약한 이유 이러하듯 마케팅에서 제일 중요한 요소는 1) 시간 네이버블로그 2) 노력 3) 전문성 이 3가지라는 아웃풋을 얻을 수 있었어요 사업을 운영하는 동시에 블로그 관리를 100% 집중해서 할 수 없는 터라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한거죠. 초창기엔 투자 비용 대비 효과가 미비하면 어떡하지..?라는 노파심이 들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매출이 점차 상승하더라구요! 제가 판매하는 제품 정보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맞는 키워드를 선정한 뒤 인플루언서 및 파워 블로그와의 협업을 통해 상위노출까지 진행해주니, 저는 사업에 몰두하면서 마케팅 효과는 극대화 시킬 수 있으니까 완전 일석이조였답니다. 대행사 선정 시 체크리스트 대행사를 고를 때 경험과 전문성 부분을 꼼꼼하게 비교해봤던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도 있었지만 실적이 애매했기에, 돈을 네이버블로그 좀 더 주더라도 제대로 된 실력을 보유한 곳에 맡기는 것이 오히려 더 합리적이라는 판단을 했죠 경험해본 바에 의하면 오랜 연혁을 보유한 대행사는 체계적인 전략을 세운 후, 적합한 키워드를 선정하여 노출까지 성공시키는 반면, 신생 업체는 전화로 상담할 때 부터 확신을 주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제가 계약을 체결한 ARK C&C는 포트폴리오 이력도 다양했고,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위한 전략과 계획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정말 믿음직했답니다. 핵심은 컨텐츠의 질 저도 이번에 깨닫게 됐는데 블로그 마케팅 진행 시 제일 신경 써야 하는 요소가 컨텐츠의 질이더라구요 아무 지식이 없을 땐 우리 브랜드 제품의 장점만 돋보이면 고객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네이버블로그 거라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죠 사람들이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찾는 정보, 즉, 그들이 원하는 내용을 제공해주며, 니즈를 시원하게 긁어주고 해결해준 뒤에 서야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게 더욱 효율적이라는 것을 경험했답니다. 키워드 매칭 더불어 제품 및 서비스와 부적합한 키워드를 선정하게 되면 상위 노출이 되더라도 높은 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워요 타켓 소비층이 어떤 키워드를 주로 검색하는지 우선 파악하고, 이를 관통하는 컨텐츠를 제공해줘야 유입 수가 증가하면서 매출 향상 효과까지 도출해낼 수 있는 거죠 ARK C&C는 굳이 제가 요구하지 않아도, 능동적으로 키워드를 분석하고 포스팅까지 작성해주니, 수월하게 상위노출 되었고 이로 인해 방문자수가 증가하면서 구매 전환율도 대폭 올라갔답니다.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 솔직 후기 여러 네이버블로그 광고 대행사를 알아보면서 ARK C&C를 만난 건 제게 너무나 큰 행운이에요 AE, 작가, 디자이너 등 모든 전문가들이 본인의 브랜드인 것처럼 적극적으로 관리해 주시니까,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했고 결론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네요 업계 3년차인 대행사인 만큼 전략 수립, 실행, 결과 도출, 소통 등 모든 측면에서 만족스러웠고 블로그 지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항상 동일한 IP 사용 월단위 보장으로 계약이 이뤄지니 금전적인 부담도 적구요 만약 여러분들도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연장률 90%를 달성하고 있는 ARK C&C 에서 상담 한 번 받아 보시 길 바래요! ​고객 이탈률 0%! 네이버블로그 비교에 필요한 시간 단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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