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원에 인수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8-25 04:06 조회 5 댓글 0본문
6451억원에 인수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현대IFC의 모태는 SPP그룹이 SPP조선의 자회사로 설립했던 단조 업체 SPP율촌에너지(현대제철단조2공장)다.
2015년 법정관리에 있던 회사를현대제철이 인수했다.
이후현대제철은 2020년 단조사업 부문을현대IFC로 분리.
전기요금 보조금 판정과 관련, 미국 국제무역법원(CIT)이 미국 상무부에 대해 2차 파기환송 판정을 내렸다는 것.
이로써현대제철이 원고로 제소하고 우리 정부가 3자 참여로 진행된 소송에서 승소했다.
앞서 미국 상무부는 2023년 9월 한국의 낮은 전기요금을 이유.
상대로 제기한 46억원대 손해배상 소송을 취하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명 정부가 들어선 이후 첫 사례다.
앞서 더불어민주당이현대제철에 과거 파업 노동자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취하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이를 수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순천시 거주 다문화 초·중·고학년 학년별 기초 학습 교재현대제철순천공장 임직원들이 20일 다문화 가정에 학습 교재 구매비 지원식을 갖고 있다.
성남 분당구 '그레이츠 판교'/사진=신한알파리츠 제공 신한알파리츠가현대제철과 '그레이츠 판교' 임대차 재계약을 통해 임대료를 큰 폭으로 끌어올렸다.
삼성증권은 이번 계약에 따라 영업이익이 좋아지고 신용등급도 오를 수 있다고 분석했다.
현대제철이 포항에서는 구조조정을, 미국 루이지애나주에서는 제철소 건설을 진행하면서 생산 거점을 재편하고 있다.
ⓒ데일리안 AI 이미지 삽화 철강 불황과 글로벌 통상 환경 변화 속에현대제철이 국내 구조조정과 북미 투자를 병행하며 체질 개선에 나섰다.
11일 충남 당진현대제철당진공장에 도착한 정의선현대차그룹 회장의 헬기.
현대제철을 비롯한 참여사 관계자들이 공동 연구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이 이달 국회 본회의를 열어 노조·노동자에 대한 손해배상 범위를 제한하는 내용 등.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제철이 수상한 부문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해 직관적이면서도 몰입감을 높여 철강.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