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극도의 혼란에 빠질 것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8-24 18:47 조회 3 댓글 0본문
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노란봉투법)을 강행 처리해 노동 현장이 극도의 혼란에 빠질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국회가사용자의 정의인 ‘실질적 지배력’ 개념을 구체화하지 않은 채 사실상 사법부에 책임을 떠넘기면서 원청과 하청 노조 간 분쟁이 법정.
노란봉투법(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을 처리한 것과 관련해 재계가 유감을 표하며 부작용 완화를 보완 입법을 요청했다.
'사용자범위'와 '노동쟁의 개념' 등을 명확히 해야 현장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한국경영자총협회·대한상공회의소·한국.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일부개정법률안(대안)이 통과됐다.
노동계는 '20년 간의 숙원'이 해결됐다고 반기는 분위기지만, 경영계는 경제 생태계를 위협할 것이라며 우려하고 있다.
특히사용자범위와 파업을 포함한 노동쟁의 인정 범위가 넓어지면서 노사 갈등의 불씨는 여전히 남아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One UI 8 이상이 적용된 스마트폰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해당 기능은 AI 기반으로 보이스피싱 의심 여부를 실시간으로 탐지해사용자에게 알림을 제공한다.
갤럭시 스마트폰은 통화 내용을 토대로 2단계에 걸쳐 '의심', '경고' 알림을 통화 중에사용자에게 보낸다.
네이버 플레이스 AI 브리핑 화면.
/네이버 제공 네이버(NAVER)는 플레이스 인공지능(AI) 브리핑이 적용된 업체들을 대상으로사용자평균 체류 시간과 클릭률 등 관련 주요 지표들을 분석한 결과 눈에 띄는 상승률이 확인됐다고 21일 밝혔다.
메타에서 제품 매니저로 일하다 올해 2월 해고된 사무잘 푸르카야스타는 이날 심리에서 메타의 광고 운영 방식과사용자데이터 처리 관행을 폭로했다.
메타는 먼저 광고주에게 광고 상품의 성과를 알릴 때 배송비나 세금을 뺀 순매출을 제시해야 하는데.
확보되지 않으면 AI의 혜택이 온전히 전달되지 못합니다.
특히 생성형 AI와 모바일의 결합은 과거에는 상상하기 어려웠던 새로운사용자경험(UX)을 가능하게 하지만, 이러한 혁신이 모든사용자에게 동일하게 열려 있지는 않습니다.
모바일 접근성이 부족할 경우.
노션이 네트워크 환경과 관계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드’를 출시했다(이미지=노션) 특히 한국사용자요청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셰어포인트 등 국내에서 널리 활용되는 협업 도구와의 연동성도 강화한 바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